카 스타 코 비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를 전문 적 으로 생산 하 다.품질 보증

  • 출시 시간:2022-03-29 17:09:51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570
  • 빠른 설명:

    카 스타 코 비치,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오래 쓸 수 있어 서 이미 공정 계 에서 인 정 받 고 있 으 며, 관련 방면 에 서 는 벽의 두 께 를 줄 이 고 격 을 낮 추 는 방면 에서 착수 하여 진일보 에 유리 하도록 하고

기사 내용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오래 쓸 수 있어 서 이미 공정 계 에서 인 정 받 고 있 으 며, 관련 방면 에 서 는 벽의 두 께 를 줄 이 고 격 을 낮 추 는 방면 에서 착수 하여 진일보 에 유리 하도록 하고 있다.특히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가격 이 높 지 않 기 때문에 세트 로 된 연결, 파이프 의 신뢰성 과 가격 은 그 발전 을 결정 하 는 주요 한 요소 이다.국내 에 서 는 쓰 촨, 광 둥, 저장 강 소 등지 에서 이미 개발 상 들 이 자발적으로 연결 기술 과 관 리 를 개발 하여 발전 가능성 이 있 는 관 재 이다.건설 부 와 관련 부서 도 이 신형 관 재 를 매우 중시한다. 중국 기술 시장 관리 촉진 센터, 국 과 시 자 [] 호 문서 에 따 르 면 응용 & ldquo 에 관 한 것 이다.고경 벽 비 고정 밀 스 테 인 리 스 강 중,카 스타 코 비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싱 크 대 빨래판, 고압 급수 관 및 부대 파이프 와 전용 기술 & rdquo;의 통지 에서 알 수 있 듯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라 는 기술 과 제품 의 응용 은 중국 현대 건축 의 등급 을 향상 시 키 고 급수 수질 을 개선 하고 보장 하 는 데 모두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.

모델 & mdash;이 어 두 번 째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강 종 은 식품 산업 과 외과 수술 기구 에 주로 사용 되 며 몰리브덴 원 소 를 첨가 해 부식 방지 특수 구 조 를 얻 었 다.더 좋 은 항 염화 물 부식 능력 을 가지 기 때문에 & ldquo 도 한다.선박 용 강철 & rdquo;사용 하 다SS 는 보통 핵연료 회수 장치 에 사용 된다.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보통 이 응용 등급 에 부합된다.

카 스타 코 비치  —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.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.용접 성 이 좋다.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일반적으로 생산, 등 화학 설비 구조 재, 냉동 공업 저온 설비 구조 재 와 변형 강 화 를 거 친 후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프링 과 시계 태엽 등 으로 사용 할 수 있다.

샌프란시스코 Zapotitlan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용접 은 보통 바닥 용접, 충전 용접, 뚜껑 용접 몇 부분 으로 구성 된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베이스 용접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용접 의 관건 적 인 일환 으로 공사 와 관련 이 있 을 뿐만 아니 라

이 어 두 번 째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 는 철 강 종 은 식품 산업, 제약 업계, 선박 용 강 & rdquo, 사용 된다. SS 는 보통 핵연료 회수 장치 에 사용 된다. 급 녹 슬 지 않 는 다.강관 도 통상 적 으로 이 응용 등급 에 부합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철물 제품, 가구, 기계 구조, 기계 부품, 정밀 의료 기기, 유체 수송 관, 예 를 들 어 가구,카 스타 코 비치1cr18ni9ti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기계, 의료 석유, 천연 가스, 물, 가스, 증기 등 각종 업계 에 대량으로 사용 된다.


카 스타 코 비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를 전문 적 으로 생산 하 다.품질 보증



생산 방식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산 방식 에 따라 이음매 없 는 관 과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 고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열 간 압연 관, 냉 간 뽑 관 과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냉 간 뽑 기, 냉 간 압연 은 강관 의 차 가공 이다.용접 관 은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등 으로 나 뉜 다.

물리 적 성능 화학 성분 C: 이 규정 이 있 는데 평소에 Moti 또는 기계 적 성능 YS (Mpa) 라 고도 부른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의 연 주 는 일반적으로 정제 로 와 조합 되 고 쇳물 의 화학 성분 과 온도 에 대해 엄격 한 요 구 를 가진다.쇳물 의 차 산 화 를 방지 하기 위해 연속 주조 생산 과정 에서 무 산화 보호 주 를 요구 합 니 다.강수 포, 중간 포 수구, 침입 식 수구 등 내화 재 에 대한 요구 가 엄격 하 다.

비용 이 합리적이다.이런 티타늄 과 니오브 를 함유 하지 않 은 재 료 는 타고 난 수정 간 부식 경향 이 있다.티타늄 과 니오브 를 넣 고 안정 적 으로 처리 하면 수정의 부식 을 줄 일 수 있다.공기 중 또는 화학 부식 매체 에서 부식 할 수 있 는 고 합금강 으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아름 다운 표면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도금 등 표면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아 도 녹 슬 지 않 는 다.

페라이트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시리즈 의 숫자 로 표시 한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으로 표시 되 고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C 로 표시 되 며 쌍 상 (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) 이다.

연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도 사용 된다. 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 있다. 용접 성 이 좋다. 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
카 스타 코 비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를 전문 적 으로 생산 하 다.품질 보증
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철물 제품, 가구, 기계 구조, 정밀 의료 기기, 유체 수송 관, 예 를 들 어 가구, 기계, 의료 석유, 천연 가스, 물, 가스, 증기 등 각종 업계 에 대량으로 사용 된다.

설치 하 다.모델 & mdash;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녹 슬 지 않 는 용접 관 (Y 급) GB - 녹 슬 지 않 는 냉 판 (I 급)

양 방향 제품 설명: 이 재료 의 인장 강 도 는 ~ MPa 이 고 높 은 작업 온 도 는 ℃ 에 달 할 수 있다.

카 스타 코 비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예비 처리 하여 산화 피 를 푸석푸석 하 게 만 든 다음 에 산세척 을 하면 쉽게 제거 할 수 있다. 예비 처 리 는 다음 과 같이 나 눌 수 있다. 알칼리성 염 용 융 처리 법. 알칼리성 용 융 물 은 수산화물 %, 소금 % 를 함유 하고 있 으 며, 용 융 염 중 두 가지 비율 이 엄격 하여 용 융 염 이 강 한 산화 력, 낮은 융점 과 작은 점도 가 있 도록 해 야 한다. 생산 과정 에서 나트륨 의 멀미 만 % 이상 분석 해 야 한다.(wt)염 욕 로 에서 처리 하면 온도 가 ~ ℃ 이 고 시간의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 며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다. 마찬가지 로 철 의 산화물 과 뾰족 결정 도 소금 에 산화 되 어 푸석푸석 한 가 산화철 로 변 할 수 있 으 며, 산세척 시 제거 되 기 쉬 우 며, 고온 작용 으로 형 성 된 산화물 부분 이 벗 겨 져 찌꺼기 형태 로 용광로 바닥 에 가라앉는다. 알칼리성 염 용 융 예비 처리공정: 증기 오 일 제거 & rarr 예열 ( ~ ℃, 시간 ~ min)& rarr; 용 융 염 처리 & rarr; 물 소입 & rarr; 뜨 거 운 물 로 씻 습 니 다. 용 융 염 처 리 는 용접 선 간격 이나 볼 륨 이 있 는 조합 부품 에 적합 하지 않 습 니 다. 부품 은 용 융 염 로 에서 꺼 낸 후 물 을 담금질 할 때 띠 성 알칼리, 소금 안개 가 튀 기 므 로 물 을 담금질 할 때 깊 은 규 동 식 으로 물 소입 조 를 사용 해 야 합 니 다. 물 을 담금질 할 때 먼저 부품 바 구 니 를 홈 에 매달 아 수평면 위 에 멈 추고 홈 뚜껑 을 닫 은 다음 에 부품 바 구 니 를 물 속으로 내 려 가 야 합 니 다.전문 L 스 테 인 리 스 강관,카 스타 코 비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트랩, S 스 테 인 리 스 강관,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만 하 며 유지 보 수 를 면제 할 수 있다.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. 물 에 잠 길 때 까지 하면 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예비 처리 하여 산화 피 를 푸석푸석 하 게 만 든 다음 에 산세척 을 하면 쉽게 제거 할 수 있다. 예비 처 리 는 다음 과 같이 나 눌 수 있다. 알칼리성 염 용 융 처리 법. 알칼리성 용 융 물 은 수산화물 % 소금 % 를 함유 하고 있 으 며, 용 융 염 중 두 가지 비율 이 엄격 하여 용 융 염 이 강 한 산화 력, 낮은 융점 과 작은 점도 가 있 도록 해 야 한다. 생산 과정 에서 나트륨 의 멀미 만 % 이상 분석 해 야 한다.(wt)염 욕 로 에서 처리 하면 온도 가 ~ ℃ 이 고 시간의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 며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다. 마찬가지 로 철 의 산화물 과 뾰족 결정 도 소금 에 산화 되 어 푸석푸석 한 가 산화철 로 변 할 수 있 으 며, 산세척 시 제거 되 기 쉬 우 며, 고온 작용 으로 형 성 된 산화물 부분 이 벗 겨 져 찌꺼기 형태 로 용광로 바닥 에 가라앉는다. 알칼리성 염 용 융 예비 처리공정: 증기 오 일 제거 & rarr, 예열 ( ~ ℃, 소금 안개 가 튀 기 므 로 물 을 담금질 할 때 깊 은 규 동 식 으로 물 소입 조 를 사용 해 야 합 니 다. 물 을 담금질 할 때 먼저 부품 바 구 니 를 홈 에 매달 아 수평면 위 에 멈 추고 홈 뚜껑 을 닫 은 다음 에 부품 바 구 니 를 물 속으로 내 려 가 야 합 니 다.전문 L 스 테 인 리 스 강관, S 스 테 인 리 스 강관,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만 하 며 유지 보 수 를 면제 할 수 있다.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. 물 에 잠 길 때 까지 하면 된다.

시리즈 & mdash;내열 크롬 합금강.

카스타코비치기타 제품 정보
  • 타 누 프작은 엘리베이터가격을 얻는 방법

    타 누 프작은 엘리베이터가격을 얻는 방법

  • 페 이 삭적재차 승강 사다리개발은 불가피하다

    페 이 삭적재차 승강 사다리개발은 불가피하다

  • 힘 한 탄전동 엘리베이터선택 기준은 무엇입니까

    힘 한 탄전동 엘리베이터선택 기준은 무엇입니까

  • 하 레.전문 레일 리프트어디로 가야

    하 레.전문 레일 리프트어디로 가야

  • 다 무 슈 타 트전문 엘리베이터얼마나 강한가

    다 무 슈 타 트전문 엘리베이터얼마나 강한가

  • 햄버거전문 엘리베이터일상적인 실패와 해결책을 간략하게 설명

    햄버거전문 엘리베이터일상적인 실패와 해결책을 간략하게 설명

  • 하 림 구전문적으로 엘리베이터를 만들다.성능으로 인해 미래 시장 전망이 매우 기대됩니다.

    하 림 구전문적으로 엘리베이터를 만들다.성능으로 인해 미래 시장 전망이 매우 기대됩니다.

  • 말 라 피중공업 레일식 승강 사다리디자인 장점

    말 라 피중공업 레일식 승강 사다리디자인 장점

  • 신속한:알림: 카 스타 코 비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를 전문 적 으로 생산 하 다.품질 보증 정보는 당사의 카 스타 코 비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를 전문 적 으로 생산 하 다.품질 보증, 카 스타 코 비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를 전문 적 으로 생산 하 다.품질 보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카 스타 코 비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를 전문 적 으로 생산 하 다.품질 보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카 스타 코 비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를 전문 적 으로 생산 하 다.품질 보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카 스타 코 비치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를 전문 적 으로 생산 하 다.품질 보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